스타인웨이 초청연주회 시리즈 2019
피아니스트 장 성 독주회

2019년 4월 28일 (일) 오후 5시 코스모스아트홀 (코스모스악기 본사 지하1층)
주최 : (주)코스모스악기 스타인웨이
협찬 : 음악춘추 객석

  

Program

F. Chopin

Scherzo No. 1 in B minor, Op. 20

 

F. Schubert - F. Liszt

"Der Doppelganger"  from the Schwanengesang, D. 957

 

F. Chopin

Waltz in Bminor, Op.69 No.2

 

B. Bartok

Romanian Folk Dance No.3 "Stamping Dance"

 

C. Debussy

Bohemian Dance

 

F. Liszt

Sonata in B minor, S. 178

 

 

Profile

장 성_Pianist

피아니스트 장성은 3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여 5세에 첫 독주회를 했다. 예원학교에 수석 입학하였으며 한국일보 콩쿠르, 이화경향 콩쿠르, 조선일보 콩쿠르 등을 석권했다. 16세에 한국예술종합학교 학부 과정에 영재 입학하였고 같은 해에 난파콩쿠르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2003년에는 일본 나고야 국제 콩쿠르에서 최연소 우승 및 실내악상 그리고 일본 엑스포상을 함께 수상했다. 2005년 중앙음악 콩쿠르 1등, 2006년 KBS 신인음악 콩쿠르 1등 그리고 이탈리아 비오티 발세시아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했다. 2007년 하노버 국립음대에 진학하여 연주자 과정과 최고연주자 과정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는 한편 하노버 쇼팽 국제 콩쿠르에서 우승했으며 청중상을 함께 수상했다.
이후 USC Thornton School of Music에서 2년간 공부했으며 미국 뵈젠도르퍼 국제 콩쿠르에서 만장일치로 우승하고 비르투오조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미국에서는 산안토니오 국제 콩쿠르, 뉴올리언스 국제 콩쿠르 등에서 입상했다.
실내악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베토벤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볼더 두오 국제 콩쿠르 입상, 슈베르트 두오 국제 콩쿠르 우승 및 슈베르트 특별상을 수상했다.

현재 미국 오렌지 카운티 음악 소사이어티 음악 감독으로 있으며, 베토벤 프로젝트 오케스트라를 창단하여 베토벤 콘체르토 전곡을 지휘/연주하는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대전시향, 원주시향, 경기필하모닉 등과 협연했고 피닉스 심포니, 루이지애나 필하모닉과 같은 유명 오케스트라에서 Eiji Oue, Case Scaglione, 구자범 등과 연주했다.
미국 월트디즈니 홀에서 리스트 콘체르토 1번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으며, 네덜란드 콘서트헤보우에서 연주는 유럽 전역에 생중계되었다.

 

 

 

오시는 길

코스모스악기 본사 (예술의전당 앞 위치) 지하 1층 : 코스모스아트홀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7 (서초3동 - 1461-9) 코스모스악기
주차가 어렵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3호선 남부터미널 6번출구 도보 6분

 

 

문의 : 코스모스악기 피아노사업부 심일권 전무 010-2814-7912  

Share this Post: